2013년 10월 21일 월요일

죄사함의 축복,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교회




"죄인이 죄를 시인하고 용서받는 것보다 기쁘고 감사한 일이 있을까요?"

하늘나라에서 범죄하여 지구 도피성에 내려와 고통과 괴로움의 인생길을 걸어가는 우리 인류에게 하나님께서는 죄 사함이라는 크나 큰 은혜를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지옥의 고통 속에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을 구원하시고자 우리의 모든 죄를 짊어지시고 대신 죽으심으로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죄 사함을 받는 방법으로 세워주신 것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무교절의 첫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 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웠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장 17~19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 26장 26~28절)


현재 전 세계적으로 성경의 기록된 말씀과 같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종교암흑세기를 거쳐 사단 마귀에 의해 폐지되었던 새언약 유월절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서 오셔서 다시 회복하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죄 사함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영원한 천국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죄사함의 축복,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1개:

  1.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 죄인들을 위해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이제는 교만한 마음을 버리고 스스로 죄인임을 시인하며 유월절을 통해 하나님께 죄 사함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