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2일 목요일

패스티브닷컴 <선장과 아들> 고정관념을 깨뜨리자. 하나님은 아버지, 어머니하나님?




선장과 아들


두 신사가 항공모함에 올라탔습니다. 그중 한 신사가 선장 곁에 있는 아이를 보고 선장에게 물었습니다.

“저 아이가 당신의 아들입니까?”
“예. 제 아들입니다.”

선장은 옆에서 놀고 있는 아이를 그의 아들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얼마 후, 다른 신사가 선상에서 혼자 놀고 있는 선장의 아들에게 물었습니다.

"얘야, 이 배의 선장님이 너의 아버지시냐?"
"아니요. 저의 아버지는 선장이 아닌데요."

선장은 옆에 있던 아이가 자신의 아들이라고 했는데, 아이는 선장이 자신의 아버지가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과연 선장과 아이는 무슨 관계일까요? 선장은 아이의 아버지가 아니라 바로 어머니였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거센 파도에 맞서 큰 배를 운항하는 선장은 남자일 거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사람들은 어떤 사물을 바라보는 데 있어 많은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에 대해서도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 한 분뿐일 거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정관념의 위험성은 진실을 왜곡돼 보이게 한다는 것입니다.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출처 : 패스티브닷컴



우리가 하나님을 알고 모르는 것은 구원이 달린 문제입니다. 오늘날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믿는다고 해서 다 구원 받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하나님을 안다고 하지만 실상 하나님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호 4:1 이스라엘 자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여호와께서 이 땅 거민과 쟁변하시나니 이 땅에는 진실도 없고 인애도 없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호 4:6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호세아 선지자는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망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은 남성적인 형상 즉 아버지로서의 하나님만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아버지라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어머니하나님을 외면한다면 지식이 없어 망한다는 호세아 선지자의 예언을 성취하는 자가 될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170여 개국 2200여 개의 교회가 있으며,
종교암흑세기에 사라진 진리 새언약 유월절과 안식일, 3차7개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