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수상하다 수상해~ 미국대통령 라이프타임상을 어머니하나님이... [수상내역]



이웃과 사회 봉사활동에 힘쓴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어머니하나님 대한민국 훈장 수훈


세상을 바꾸는 어머니의 힘

하나님의교회 사회봉사 활동은 국경도 없고, 사람을 구분하지 않는다. ‘어머니 사랑’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뭐든 누구에게나 똑같이 나눠준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지구촌을 희망의 세상으로 바꾸는 일에 ‘어머니’가 앞서고 175만 명의 신자가 그 뒤를 따른다.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모든 봉사활동의 중심에는 항상 ‘어머니’가 있다.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은 지난 4월 29일 연례적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행사에 일제히 참여했다. 경기도 성남시에서도 희망대공원을 중심으로 주변 5개 전철역을 포함한 거리 일대의 정화활동을 벌였다. 이날 행사에 동참했던 2000여 명의 맨 앞에도 어김없이 ‘어머니’가 있었다. 조금은 무더운 날씨였지만 ‘어머니’는 공원 풀숲 사이에 버려진 담배꽁초를 주웠고, 하수구 속에 파묻힌 쓰레기까지 찾아내는 등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았다.
 
 
 
 
이 교회가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려고 꾸준히 전개해온 봉사활동에 세계가 찬사를 보냈다. 지난해 미국에서는 자원봉사자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 자원봉사상-라이프타임상’을 ‘어머니’와 이 교회 측에 수여했다.이 상은 4000시간 이상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개인이나 단체에 주는 ‘평생봉사상’ 성격이다.
 
캄보디아 정부는 자국 물부족 지역에 물펌프를 지원하고 어린이들과 빈곤층을 도운 데 감사하는 의미로 ‘모니세라폰 국왕 훈장’을헌정했다.
 
2010년 6월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미국 뉴욕의 유엔 본부를 방문해 당시 지진피해를 입은 아이티와 칠레 국민에게 써달라며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RF)에 10만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당시 김주철 목사에게 별도의 면담을 청해온 아미르 도살 유엔 파트너십 사무국장은 이런 말을 건넸다. “빈곤과 기근, 재앙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을 위해 앞으로 하나님의교회와 유엔이 함께 협력하기를 바란다. 유엔 입장에서 볼 때 우리는 당신들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월간중앙 2012년 7월호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라이프타임상 수상


시민봉사참여 대통령자문위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자원봉사 활동을 통하여 우리 국가를 강성하게 하시고,
변화시킨 헌신에 감사드리며 이 상을 드립니다.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받으심에 축하를 드립니다.
그리고 귀하께서 나라와 사회에 가장 긴급히 필요한 부분에 도움을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취임식 연설에서, 모든 미국민들이 자신과, 국가와 세계에 대해 마땅히 가져야 할 책임감을 인식하는 새로운 시대가 도래되어야 한다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이 의무는 우리가 마지 못해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 즐겁게 행하고, 어려운 일에 헌신함으로써 우리 영혼을 만족케 하는 그런 의무를 말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자원봉사는 이러한 의무와 맥락을 같이 하는 것이며, 귀하가 속한 사회에 헌신함으로 미국이 약속한 그 위대한 약속에 한 발자국 앞으로 나가는데 이바지하신 것입니다.

우리 미국은 지금 유례없는 경제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오직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나갈 때 우리는 미국을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각개인과 경제의 민간부문과 공공부문이 모두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모든 노력을 함께 기울려서, 각 개인이 잠재력을 꽃피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정부는 사회를 위해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부여 하겠지만, 그 기회를 잡는 것은 우리의 몫입니다. 귀하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위대한 조죽과 보다 나은 내일을 가꾸기 위해 귀하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워싱톤 백악관 버락 오바마 (미국대통령)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각종 수상내역>
 
 

댓글 없음:

댓글 쓰기